알리바바가 1분기(회계연도 기준 2014년4분기) 시장 예상치를 웃돈 174억위안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5월7일(현지시간) 발표. 이는 전년동기 대비 45% 증가한 것, 반면, 같은 기간 순이익은 49% 감소한 28억위안을 기록하면서 수익성은 다소 악화되는 경향을 보임. Tag #알리바바 #1분기 #실적 #매출 #순이익 #GMV #모바일 #CEO #CO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알리바바, 프랑스에 유럽 진출 위한 전략거점 설립 계획 발표 [브리핑] 알리바바, 자회사 UCWeb 통해 모바일게임 관련 사업 통합 중국 모바일결제 시장 4배 성장…개요와 사업자 현황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온라인펀드 ‘위어바오’ 이용자 증가에도 성장세 둔화 [브리핑] 中 가전업체 Konka, 스마트TV 사업 위해 텐센트-알리바바와 잇따라 제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세계 4위 음반업체 BMG와 콘텐츠 유통 제휴 [브리핑] 中 온라인 의약품 거래, 알리바바와 전문업체 진입으로 시장 확대 [코멘트] 中 샤오미-알리바바, 웨어러블 기반 모바일결제 협력...애플-삼성 중국공략에 부담 가중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도 공략 위해 현지 전자상거래 업체 추가 인수에 관심 [브리핑] 中 알리바바-웨이보-타오바오, 항저우에서 스마트시티 합작서비스 런칭 [브리핑] 알리바바 산하 지도업체 AutoNavi, 개방형 LBS 플랫폼 공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온라인 약국사업 강화 위해 헬스케어 자회사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상하이GM과 차량 판매 및 파이낸싱 파트너십 체결 중국의 인기 모바일메신저 서비스 5選 [브리핑] 中 알리바바, 모바일커머스 사업 위해 차이나텔레콤과 협력 강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온라인 티켓예매 업체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IoT 시대 대비 ‘스마트리빙’ 전략 강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印 Micromax 지분 일부 인수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