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알리바바가 폭 넓은 고객기반과 머천트 네트워크를 보유한 인도 전자상거래 업체들의 인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4월5일 외신들이 보도. Tag #알리바바-텐센트 #Alibaba #알리바바 #전자상거래 #인도 #제휴 #투자 #인수 #CII #스냅딜 #Payt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中 알리바바, 국내 유통업계 판도의 변수로 부상중...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中 알리바바, 유저데이터 이용한 개인신용평가 시스템 공개 [코멘트] 中알리바바, 안드로이드콘솔 Ouya에 1천만불 투자...족쇄 풀린 中시장서 MS-소니에 대응 [코멘트] 中 알리바바, 드론 활용 상품 배송 테스트 진행...O2O 시장서 배송혁신 경쟁 가열 [브리핑] 中 알리바바, 랜딩클럽과 손잡고 美 소공상인 대상 대출서비스 제공 [브리핑] 알리바바, 영화제작 위한 크라우드펀딩 위해 성룡 소유 영화사에 투자 [브리핑] 中 메이주, 알리바바 YunOS 탑재 스마트폰 예약판매 돌입 [리포트] 中알리바바, '핀테크(FinTech)' 시장리더로 부상...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中 알리바바, 대만 스타트업 위한 100억 대만달러 규모 펀드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베이징大와 개방형 온라인 교육 MOOC 서비스 런칭 [브리핑] 아마존, 중국 공략 강화 위해 알리바바 온라인쇼핑몰에 입점 [브리핑] 中 알리바바, 현지 영화 제작사 Enlight Media 지분을 24억위안에 매입 [브리핑] 中 JD.com, 스마트홈 시장 진출 위한 조인트벤처 설립에 1천만불 투자 [브리핑] 알리바바, 프랑스에 유럽 진출 위한 전략거점 설립 계획 발표 [브리핑] 알리바바, 자회사 UCWeb 통해 모바일게임 관련 사업 통합 중국 모바일결제 시장 4배 성장…개요와 사업자 현황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온라인펀드 ‘위어바오’ 이용자 증가에도 성장세 둔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세계 4위 음반업체 BMG와 콘텐츠 유통 제휴 [브리핑] 中 온라인 의약품 거래, 알리바바와 전문업체 진입으로 시장 확대 [코멘트] 中 샤오미-알리바바, 웨어러블 기반 모바일결제 협력...애플-삼성 중국공략에 부담 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