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26~2014.12.02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북, 소수그룹 대상 콘텐츠공유 특화앱 개발중...서비스성격 따른 앱 세분화도 급물살 [코멘트] 카카오, 모바일 뉴스서비스 런칭...뉴스 유통에서도 메신저가 새로운 관문 될까? [코멘트] 페이스북, 헐리우드 스튜디오와 손잡고 영화 번외편 유통…미디어플랫폼 역할 본격화 [코멘트] 페이스북, 위치기반 광고 상품 선보여...O2O 사업강화의 시발점 되나 [코멘트] 다음카카오, "빅데이터 사업에 메시지 활용 없다"...업계 리더에 의한 산업 로드맵 파괴 [코멘트] 삼성-카카오, 모바일결제 사업에서 격돌...참여업체 증가로 모바일커머스도 진화 급물살 [코멘트] 페이스북, 어닝서프라이즈에도 주가는 급락...미디어서비스와 O2O로 신시장 개척 모색 ['14. 3Q 실적] 페이스북, 광고 호조로 전년대비 순익 90% 증가 [코멘트] 페북, 성장세 둔화를 개도국 무료인터넷 제공으로 돌파...현지이통사와 관계설정이 중요 [스냅샷] ['14. 3Q 실적] 다음카카오, 합병 후 첫 실적 발표 …매출 향상에도 영업익-순익은 감소 IT업체간 개도국 대상 커넥티비티 제공 경쟁본격화 … 업체별 추진 현황 [코멘트] 페이스북, 기업용 ‘Facebook at Work’ 출시예정...B2B 프리미엄서비스로 수익구조 개선 [코멘트] 페북, 소셜로그인 시장서 상승세 유지...모바일과의 시너지로 광고매출 향상에 기여 [코멘트] 모바일메신저, 보안기능 강화해 사내 전용솔루션으로 발전…도입사례 증가 추세 [코멘트] 네이버, 검색광고와 커머스 연계를 강화...딥러닝 기반 정보형 서비스로 진화 [코멘트] 다음카카오, 카톡 기반 음식배달 서비스 제공說...교차보조 통한 수수료 무료로 차별화 가능 [코멘트] 日 라인, 메신저기반 결제 상용화...수익사업 아닌 Enabler 역할로 추가성장 견인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