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SNS인 페이스북의 성장세 둔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10월30일 지디넷코리아가 보도. 지난 28일(현지시간) 페이스북이 공개한 실적에 따르면 올해 3분기 페이스북의 월간 이용자 수 증가율은 13.5%로 전 분기(14%) 대비 소폭 감소. Tag #Facebook #페이스북 #개발도상국 #제로 요금제 #internet.org #인터넷 보급 #이용자 기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광고 기술업체 인수...핵심 수익원 광고 강화하고 구글 압박 본격화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 추천기능 테스트...광고매출과 미디어플랫폼에 영향력 확대 동시겨냥 [코멘트] 페이스북, 지역기반 기업랭킹 시스템 테스트...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경쟁 급물살 [코멘트] 페이스북, 닐슨에 TV프로 시청관련 유저데이터 제공...프라이버시문제 다시 불거질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구매(Buy) 버튼 테스트...수익원 다양화 위한 유력 후보로 ‘커머스’ 영역에 주목 [코멘트] 페이스북, 콘텐츠 저장후 확인 '소셜북마크' 기능 런칭...미디어 플랫폼 역할 확대 기대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점유율 상승세로 전환...피로도 증가 불구하고 영향력 확대 방증 [코멘트] 페이스북, 매출 61% 증가한 어닝서프라이즈 기록...모바일광고가 실적향상 견인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메신저에 차량공유 Uber 통합說...메신저-오프라인 연계 트렌드에 편승 [코멘트] 美 버진모바일, 페북 무제한이용 선택형 요금제 공개...월마트 유통 스마트폰에만 적용 [코멘트] 페이스북, 메시지 기능을 별도앱으로 이전...SNS와 메시징의 UX 이질성 인식한 듯 [코멘트] 페이스북, Gift 서비스 종료하고 커머스로 방향 전환...커머스BM 활착을 위한 결단 국내 주요 모바일 SNS 시장점유율 추이 (2013.1~2014.6) [코멘트] 페이스북, 게시물 자동삭제 기능 테스트...SNS에서도 ‘잊혀질 권리’에 주목 [코멘트] 페북, 소수그룹 대상 콘텐츠공유 특화앱 개발중...서비스성격 따른 앱 세분화도 급물살 [코멘트] 페이스북, 헐리우드 스튜디오와 손잡고 영화 번외편 유통…미디어플랫폼 역할 본격화 [코멘트] 페이스북, 위치기반 광고 상품 선보여...O2O 사업강화의 시발점 되나 [코멘트] 페이스북, 어닝서프라이즈에도 주가는 급락...미디어서비스와 O2O로 신시장 개척 모색 ['14. 3Q 실적] 페이스북, 광고 호조로 전년대비 순익 9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