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28~2014.05.07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LinkedIn #Pinterest #카카오 #Snapchat #라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기업페이지 평가 별점제 시도...이용자 니즈 충족과 광고주가치간의 절충안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대화 플랫폼업체 인수...모바일 대응과 젊은층 이탈 방지를 동시 겨냥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큐레이션 전문가 물색...미디어 성격 강화해 이용률-광고수익 동시 추구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매출이 PC 부문을 상회... 신규 서비스 출시도 앱 방식으로 접근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앱, 초기반응 긍정적...플립보드 위협하며 소셜매거진 경쟁 재점화 [코멘트] 페이스북, 보다폰에 데이터 무료 특화요금제 제안...개발도상국의 이용자 확대 목표 [코멘트] 트위터, 서비스 UI 대폭개선 위한 테스트...경쟁상황 변화에 따라 페북의 강점을 차용 [코멘트] 페이스북, 북미최대 메신저 '왓츠앱' 인수에 17조원 쾌척...라인과 위챗 행보에 차질 [코멘트] [MWC] 페북, "만인의 인터넷 연결이 목표"...수익성 제고 위해 Telco와 협력 모드 지향 [코멘트] 페이스북, 가상현실 HMD 업체 인수에 23억불 쾌척...무주공산 신 단말영역 선점 시도 [코멘트] 유튜브, 美 모바일 동영상 앱 부문 석권...모바일단말 넘어 홈 영역에서도 입지 급속히 확대 중 [코멘트] 페이스북, 서비스 성격에 따라 모바일앱 세분화 추진...모바일 시대의 변화된 이용행태 대응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모바일에서도 위력 발휘...이용행태 데이터 확보로 광고에 활용 [코멘트] 페이스북, 인기 피트니스앱 업체 인수...정교한 측위기술 확보해 맞춤형 광고에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