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이메일 시장규모 현황 (2006년 1분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이메일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연령별 메신저/블로그/이메일 이용 비중(2006.5.20~5.29) 국내 이메일 1계정당 일평균 수신 스팸메일 발송지 IP별 비율 추이 (2003.10~2005.11) 중국 모바일 이메일 이용자의 수신 방식 선호도 (2006.5)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이메일 계정 보유율 (2006.6) 韓·美·日 이메일 이용율 비교 (2005) 국내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별 시장점유율 (2005.12) 국내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별 일평균 방문자수 (2005.12) 세계 피싱(e메일 사기) 피해액 현황 (2005~2006) 중국 무료 개인메일 서비스 업체별 메일계정수 현황 (2006.3분기) 미국 기업용 모바일이메일 시장 사업자별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국내 일반인의 초고속인터넷 주요 이용 서비스 (2003~2006) 국내 네티즌 월평균 1회 이상 이용 이메일 계정수 (2006.12) 국내 네티즌 성별·연령별 이메일 계정 보유율 (2006.12) 세계 일평균 이메일 전송 건수 추이 및 전망 (2000~2011) 호주 메시징 유형별 일일 이용률 현황 (2006) 미국 및 유럽 주요국의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수 현황 (2007.2) 미국 인터넷광고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매출 추이 (2005~2006) 국내 주한외국인의 한국 웹사이트 이용 현황 (2007.4) 국내 1인당 일평균 스팸 수신량 추이 (2003~2007.5) 일본 스마트폰 선호기능 조사(2007.08)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통신수단 (2007.10) 이탈리아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영국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중국 이동통신 가입자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률 (2006.12.9~12.31) 중국 성별·연령별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중 (2006.12.9~12.31)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별 이용자수 현황 (2007.6)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유럽의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활동 TOP10 (2007.9) 세계 모바일 메시징 형태별 매출 전망 (2006~2010) 미국 10대 및 성인 IM 및 이메일 이용 비중 추이 (2006~2007)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주 이용 이메일 계정 수 (2006.9) 세계 주요 국가별 성인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방식 (2007.10)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평균 주간 이메일 수신량 (2007)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커뮤니케이션 이용 현황 (2006.9) 세계 주요 검색업체 MS·야후·구글의 주요 현황 (2007) 일본 네티즌의 웹기반 서비스 이용 경험 (2007.11.20~11.27) 미국인에게 필수적인 통신·미디어 수단 (2002;2006~2007) 미국 연도별 필수 아이템 추이 (2002;2006;2007) 미국 연령대별 접속기기에 대한 의존도 조사 (2007.12) 세계 통합메시징 서비스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세계 이메일 사용자수 및 전송건수 전망 (2008;2011) 국내 1인당 일평균 이메일 스팸 수신량 추이 (2003~2007) 일본 온라인광고 형태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09) 국내 포털업체의 이메일 부가기능 및 혜택 내용 (2008) 남미 지역 국가별 인터넷 서비스 이용시간 (2008.4) 서유럽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활동 Top 10 (2007.9) 호주 인터넷 유저의 온라인 이용 행태 (2007) 일본 이메일 뉴스레터 수신자들의 반응 조사 (2008.1) 아시아 주요 국가별 이메일 이용자 중 개인정보 공개 의향 (2008.2) 韓·中·日 인터넷 이용 현황 (2007) 이메일 계정으로 스팸을 전송하는 상위 10개 국가 (2008.4~6) 국내 불법스팸대응센터 스팸 신고건수 추이 (2004~2008.8) 국내 포털 섹션별 페이지뷰 성장률 비교 (2008.10) 중국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별 이용률 현황 (2008) 미국 연령별 메시징 서비스 선호도 (2008.2) 독일 휴대폰 사용 기능 비율 (2007) 국내 다인가구 및 1인가구의 연령별 이메일 이용률 현황 (2008) 국내 다인가구 및 1인가구의 인터넷 이용목적 현황 (2008) 호주 연령별 전자정부 서비스 전달 방식 선호도 현황 (2008) 호주 전자정부 서비스 전달 방식에 따른 연도별 이용 추이 (2006~2008) 미국 모바일콘텐츠 다운로드 이용자수 현황 (2008.11) 전세계 구글·야후·MS 이메일계정 보유수 현황 (2009) 영국 스마트폰· iPhone 이용패턴 현황 (2009.1) 국내 1인당 스팸 수신량 추이 (2003.하반기~2008.하반기)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규모 현황 (2008) 독일 성별·연령별 인터넷활동 비교 조사 (2008) 아태지역 휴대폰 이용실태 조사 (2008.4분기) 미국 모바일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트래픽 유발 비중 (2009.5) 독일 성별·연령별 인터넷 이용 현황 (2008.12) 전세계 소비자 인터넷 트래픽 전망 (2008~2013) 한국·미국 이메일 이용률 현황 (2008) 한국·미국 청소년 인터넷 서비스별 이용률 현황 (2008) 국내 휴대폰 무선인터넷 이용서비스 이용 현황 (2008.10) 국내 성별·연령별 이메일 이용률 현황 (2009.7) 유럽 온라인광고 유형별 수익 추이 (2007,2008) 미국 온라인 광고 유형별 매출 및 점유율 현황 (2009.상반기) 전세계 소비자 마케팅에서의 신뢰도 순위 (2009) 미국 온라인광고 부문별 시장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9.상반기)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점유율 현황 (2009.상반기) 국내 휴대폰·이메일 스팸 수신량 추이 (2004~2009) 국내 스마트폰 주요 이용 기능 조사 (2010.5) 미국 휴대폰 주요 이용 기능 조사 (2010.5) 국내 성별·연령별 인터넷 이메일 이용률 조사 (2010) 국내 스마트폰 서비스 이용 현황 (2010.11) 국내 장애인 인터넷 주 이용용도 조사 (2010.12)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주 이용용도 조사 (2010.12) 미국 광고 형태별 온라인 광고 지출 전망 (2010~2015) 국내 통신수단별 통신비밀자료 제공 추이 (2009.상반기~2011.상반기) 국내 이메일 스팸 수신량 추이 (2004~2010) 국내 성별·연령별 인터넷 이메일 이용률 조사 (2011) 국내 인터넷 이메일 이용기기 조사 (2011) 국내 스마트기기 보유 가구 인터넷 활용 조사 (2011)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 목적 조사 (2011) 국내 스마트패드 애플리케이션 이용 조사 (2011) 전세계 인터넷 쇼핑 웹사이트 유입 트래픽 소스별 전환율 추이 (2011.2분기~2012.2분기) 미국 모바일 이메일 오픈률 추이 (2010.4분기~2012.상반기) 미국 산업·기기별 이메일 CTO율 현황 (2012.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