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美·日 이메일 이용율 비교 (2005) Tag #한국/ 일본/ 미국/ 이메일/ 이용율/ 비교/ PC/ 휴대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2)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3)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1)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4)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5) 무선 이메일이 美 기업들의 필수 애플리로 부상…Yankee Group 日 휴대전화 이메일 이용, `집에 있을때`가 75.5%로 가장 높아 이메일 전용단말 BlackBerry의 신화, 개발사 RIM의 순익 5배 증가 휴대인터넷과 Blackberry,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 모바일 이메일 시장, BlackBerry의 독주가 끝날 것인가? 이메일, 전화 제치고 최고 통신수단으로 부상 무선 이메일 시장, 다양한 업체 참여로 시장 확대 예상 美 무선데이터 시장, 무선 이메일을 중심으로 확산될 것 모바일 이메일, 3년 내 급성장하여 매스마켓 형성할 전망 Google, 이메일에 IM 서비스 결합 MS 모바일 e메일 솔루션 채택 증가로 블랙베리 위협 휴대폰 최대 선호 애플리케이션은 이메일, 뮤직, 모바일 TV 순 Blackberry 국내 상륙과 모바일 이메일의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