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ForeSee에 따르면, 지난 2011년 연휴기간 동안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활용한 모바일 쇼핑 관련 만족도 조사에서 애플이 아마존보다 높은 85점을 획득함. Tag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모바일 쇼핑 #스마트폰 #아마존 #Dell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모바일 쇼핑, 전년 대비 두배 성장해 24억달러 규모로 성장 美 유저 조사, 서비스 유형별로 모바일 앱과 웹의 선호도 엇갈려...만족도와 이용시간은 유사 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소셜쇼핑 Groupon, 위치기반 광고업체 JiWire와 제휴…광고주들에게 API 개방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활동 유형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 경로 및 결제수단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구매 품목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활성화 방안 조사 (2011.6) 태블릿 유저의 절반이 모바일커머스 이용중...소매업체의 관련투자는 아직 미흡 모바일쇼핑 이용률 가파른 증가세, 구매행태 변화 뚜렷...기존 소매업체의 부담은 갈수록 커져 e-Commerce 시장, 모바일쇼핑 솔루션 도입 서둘러야...스마트폰 유저 기대치 고려 태블릿, 기존 쇼핑문화를 바꾼다...구매 방식과 물품에도 변화 몰고 와 美, 모바일에서 쇼핑사이트 접속률 증가...매출 12~15% 상승효과 美 m커머스 시장, 스마트폰 보급에 힘입어 고속성장중…소매업계의 대응 필요성 커져 국내 모바일쇼핑 시장규모 전망 (2010~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