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가올 연말연시 쇼핑 시즌에는 쇼핑족들이 두 부류, 즉 태블릿 단말을 whishlist의 제일 위에 올려두는 사람들과, 이미 갖고 있는 태블릿을 쇼핑에 활용하는 사람들로 구분될 것임. Tag #태블릿 #모바일쇼핑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iPad #스마트폰 #모바일 구매 #e커머스 #소셜커머스 #모바일 단말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Commerce 시장규모, 올 한해 16억달러 넘어서…스마트폰과 쇼핑몰 모바일화가 동인 日 모바일 쇼핑 이용동향, 64%가 이용 경험…검색 기능 등의 개선이 필요 美 모바일 쇼핑, 전년 대비 두배 성장해 24억달러 규모로 성장 소셜커머스 시장, 올 한해 세자리수 성장 전망...美 Groupon 추월하는 LivingSocial에 주목 소셜커머스 시장에 메이저 기업들 속속 진입...美 AT&T, Groupon형 서비스 런칭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활동 유형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 경로 및 결제수단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구매 품목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활성화 방안 조사 (2011.6) 태블릿 유저의 절반이 모바일커머스 이용중...소매업체의 관련투자는 아직 미흡 모바일쇼핑 이용률 가파른 증가세, 구매행태 변화 뚜렷...기존 소매업체의 부담은 갈수록 커져 소셜커머스 Groupon, 자체 물품판매 사업에 진출..."소매유통 업계에 선전포고" 고전하는 소셜커머스 업계, Groupon은 소매유통의 틈새시장 도전으로 돌파구 모색…배경과 전망 e-Commerce 시장, 모바일쇼핑 솔루션 도입 서둘러야...스마트폰 유저 기대치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