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이용해 상품의 가격정보 및 추천정보를 얻거나 할인상품을 구매하는 유저가 증가하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LEK가 주장함. Tag #스마트폰 상거래 #스마트폰 커머스 #모바일 커머스 #mCommerce #모바일쇼핑 #소셜쇼핑 #소셜커머스 #SNS 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마트폰 보급에 따른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변화, SNS와 커머스 이용률 늘어나 M-Commerce 시장규모, 올 한해 16억달러 넘어서…스마트폰과 쇼핑몰 모바일화가 동인 日 모바일 쇼핑 이용동향, 64%가 이용 경험…검색 기능 등의 개선이 필요 美 모바일 쇼핑, 전년 대비 두배 성장해 24억달러 규모로 성장 애플의 참여로 들썩이는 모바일 지불결제 시장…동향과 시사점 스마트폰, 쇼핑 풍속도를 바꾼다...美 소비자 60%가 가격비교 등 관련 애플리 이미 활용 LBS, 모바일 유저의 오프라인 쇼핑 행태에 막강한 영향력 입증...17%가 실제구매로 이어져 美 소셜커머스 시장, 2011년에 전년대비 138% 성장 전망 소셜커머스 업계, 잇따른 M&A로 역동성 커져…SNS와 소매업의 BM 동반진화 계기 될 수도 NFC, 기술-생태계-소비자교육 모두 이륙준비 완료...4년후 시장규모 500억달러 전망 [해외시각] 소셜커머스, 가능성과 과제 NFC 모바일결제, 낙관적 시장전망은 시기상조..."상당기간 앱 방식과 병존 가능성 높아" 모바일커머스, 유저경험 개선이 최우선 과제... 다양한 유통채널과의 통합 필요 스마트폰, 오프라인 커머스에도 영향... 77%가 상품구매시 가격비교 서비스 이용 태블릿 유저의 절반이 모바일커머스 이용중...소매업체의 관련투자는 아직 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