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최근 SNS가 활성화되면서 이를 기반으로 한 '소셜쇼핑'이 급부상하고 있음. 지난 2008년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Groupon이 전세계적으로 대대적인 성공을 거두면서 이를 벤치마킹한 국내 업체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하루동안 특정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왔던 원어데이몰은 물론 주요 포털, 인터넷 쇼핑몰도 소셜쇼핑에 진출하고 있음. 해외에서 먼저 소셜 쇼핑의 가능성을 눈으로 확인한 해외 유학파들이 이 사업에 속속 뛰어들면서 창업 붐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