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rp.의 Fox Interactive Media 사업부문 미국 지역 매출·순방문자수·ARPU 추이 (2007.2~2008.6) Tag #News Corp Fox Interactive Media 미국 매출 순방문자수 ARP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Cisco식 인수합병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News Corp의 웹2.0 미디어 전략과 향후 통방 컨버전스 시장의 향방 기존 미디어들의 인터넷 끌어안기로 전환기 맞은 동영상 시장, UCC 바람 잠재우고 RMC 부활할 것인가? 일본시장에 진출해 고전중인 MySpace, 음악서비스 강화로 돌파 시도 미국 소셜 네트워크 활용 유형별 광고투자비 전망 (2007~2008) 세계최대 SNS 사이트 MySpace, 1억8천만 커뮤니티에 기반한 IM 서비스 런칭 미국 News Corp의 사업부문별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04~2005) 유럽 온라인포털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NBC와 News Corp 공조, 유튜브 킬러 서비스 `Hulu` 공개...인기 TV 시리즈물 독점 공급 미국 News Corp. 매출 구성 현황 (2006) 미국 News Corp. 지역별 매출 추이 (2004~2006) 올드미디어의 뉴미디어 시장진출 제2단계 진입…제휴의존 모드에서 콘텐츠 독점성 앞세운 독자행보로 선회 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SNS 블로그 이용률 현황 (2007.6) 광고기반 인터넷TV ‘Joost’, 실적 호조세… 이용자 200만명 돌파 북미·유럽·아시아 지역의 향후 5년간 선호 디지털광고 유형 (2007.1분기)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NBC와 News Corp 합작 ‘Hulu’, HDTV급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 개시 DRM과 EPG의 결합, 美 Macrovision이 Gemstrar-TV Guide를 28억불에 인수 UCC, 5년 내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시장 25% 차지 2011년, 미국 성인 50%가 SNS 이용, 광고 매출은 40억달러로 급증 미국 SNS 사용자 및 전체 인터넷 사용자 중 비중 전망 (2006~2011) 미국 10대 SNS 이용자수 추이 (2006~2011) 미국 성인 SNS 이용자수 전망 (2006~2011) 미국 휴대전화 이용자 연령별 모바일 UCC 및 SNS 이용률 (2006.10) 세계 주요 국가별 모바일 UCC 및 소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 이용률 (2006.10)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Top 10 페이지뷰 및 점유율 현황 (2007.10) 글로벌 미디어 그룹 비교 (2007) 미국 위젯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 전세계 모바일SNS 이용자수, 4년 후 950만명…광고BM 성공 가능성은 아직 불투명 미국 News Corporation 매출 구성 현황 (2006) MySpace, 유저 프로필 호환 가능한 ‘Data Availability’ 서비스 발표…야후와 Twitter도 참여 미국 SNS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6~2012) 미국 방문자수 기준 SNS Top 10 현황(2008.03)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순방문자수 기준 Top 10 (2008.4)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시청 콘텐츠수 기준 Top 10 (2008.4) 미국 SNS 이용 빈도 조사 (2008.5) 미국 40세 이상 인터넷 이용자들의 SNS 이용 현황 (2008.5) 미국 B2B 온라인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News Corp.의 Fox Interactive Media 사업부문 매출 추이 (2007.7~2008.6) News Corp.의 Fox Interactive Media 사업부문 미국 지역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