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휴대폰 문자메시지 이용 현황 (2008.1) Tag #국내 휴대폰 문자메시지 SMS 요금인하 이용현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MS붐, 중국에서도 재현 예고 SMS 광고에 대한 유럽소비자의 반응과 성공사례 SMS에도 정액제 도입, 건당 이용단가 인하 경쟁(유럽,2005)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2005) 국내 이통사별 기업용 SMS 실적 (2005년) 중국 월별 SMS 발송량(2005년) 국내 SMS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국내 이통사별 개인의 SMS 매출 추이 (2002~2005.6) 국내 이통3사별 SMS 매출 추이 (2002~2005.6) SMS 이용량 증가의 두 양상: 영국, 포르투갈(2006년) 국내 이통3사별 SMSㆍ무선데이터 매출 전망 (2006) 국내 이통3사 데이터 및 SMS 매출 (2005) 국내 SKT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1~2006.6) 국내 이통3사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2~2006.6) 美 이통사들 비음성 매출 ARPU 24%, 엔터테인먼트가 핵심 수익원 美 통신시장, 유무선 대체 현상 심화로 모바일 광고의 가능성 재부각 日 소프트뱅크의 `신수퍼보너스` 요금제, 준비부족으로 고객신뢰 추락 위기 메시징 서비스 선호도, 북미는 이메일-SMS-IM, 유럽과 아시아는 SMS-이메일-MMS順 국내 이통3사 SMS 매출 현황 (2005) 국내 SKT·KTF SMS 이용량 추이 (2002~2006) 유럽, SMS 이용률이 높은 이유...이통사가 단말스펙 통제 못해 무선인터넷 UI 불편 SMS를 활용한 P2P 광고모델 등장, 이통사와 50:50 수익분배...英 Mobiya 국내 휴대폰 문자메시지 관련 이용 조사 (2007.7) SMS와 MMS 밀어내고 모바일 이메일 뜬다, 오픈소스와 표준이 보급의 촉진제 국내 휴대전화 가입자의 연령대별 이용 행태 (2007) MVNO에 의한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실험, 英 Blyk의 비즈모델과 전망 분석 국내 이통3사별 무료 메신저 SMS 서비스 현황 (2007)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별 이용자수 현황 (2007.6) 세계 모바일 메시징 형태별 매출 전망 (2006~2010) 국내 문자메시지(SMS) 요금 변화 (1997~2000;2008) 세계 휴대폰 SMS 매출 및 성장률 전망 (2006~2010) 국내 연령별 이동전화 서비스 선택시 고려 사항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