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국가별 텍스트 모바일광고 현황 및 이용자의 반응 (2007.7) Tag #세계 텍스트 모바일광고 이용자 반응 미국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독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의 시금석이 될 MVNO `Blyk`, 9월말 영국에서 런칭 모바일 쿠폰,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기법으로 뜬다... Subscription-base 모델이 각광 Google의 통신분야 진출 현황과 분석 구글, 광고플랫폼 AdWords를 모바일 영역으로 확장... Opt-out 방식을 적용 미국 모바일 검색 시장 전망 (2006~2011)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본격화되는 노키아의 脫메이커 전략, 콘텐츠 차별화와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이 관건 Nokia, 모바일광고 전문업체 Enpocket 인수...멀티미디어 전략과 광고사업 접목 구글, Adwords에 이어 AdSense 플랫폼도 모바일 영역으로 확장 日, 카메라폰을 이용한 실시간 미션게임 등장...휴대폰 화면이 ‘체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노키아, Enpocket 인수로 광고시장에 본격 진입..."포탈 Ovi에 광고 통합할 예정" 광고기반 MVNO ‘Blyk’, 영국에서 서비스 런칭...설문응답 조건으로 SIM카드 무상 제공 日 소비자의 모바일 프로모션 응모행태 조사,경품 가격보다는 당첨 확률에 더 관심 요금환원형 Pay-per-Call 모바일 광고 서비스 런칭, 日 D2C 등 야후, 모바일 시장선점 전략 급물살...Telefonica O2와 제휴로 이용자 기반 2억명으로 확대 日 소비자 약 23%, "모바일 배너광고 클릭한 적 있다" 미국 모바일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 2012) 서비스 분야로 눈돌리는 Nokia의 야심… 포털 ‘Ovi’와 콘텐츠공유 사이트 ‘MOSH’로 변신전략 가동 미국 모바일광고 분야별 이용 현황 (2007.1분기) MVNO에 의한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실험, 英 Blyk의 비즈모델과 전망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