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유료 검색 인터넷광고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Tag #중국/ 검색광고/ 인터넷광고/ 시장점유율/ 바이두/구글/야후/소후/시나 SOHU Baidu Sin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個告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는 일본의 무선인터넷 광고 중국 인터넷포탈, 최초의 당기 순익 달성 예상 中 이통사와 포탈 간의 갈등 심화, China Mobile이 Sohu.com 서비스 중단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Yahoo와 中 SINA, 중국내 합자회사 설립해 옥션 서비스 개시 중국 월별 통신서비스 매출 추이(2004년) 중국 온라인게임 매출 전망(2004-2009) 중국 TOM Online社 무선서비스 매출 현황 (2004 Q3-2005 Q3) 중국 SINA社 모바일 서비스 매출 현황(2005년) 중국 SINA社, SMS 매출 추이 (2004Q4-2005Q4) 중국 도시와 농촌 인터넷 사용자수 및 인터넷 보급율(2005) 중국 인터넷 사용자 구성(2001-2005) 중국 인터넷 및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수 실적 (2001-2005) 中 SINA닷컴 매출 추이 (1999-2005) 中 SOHU닷컴 매출 추이 (2000-2005) 중국 주요 포탈사이트 매출 실적 (2006년 1분기)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매출 비교 (2005년)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업체별 프리미엄 메일 시장현황- 계정수,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 현황-계정수,시장점유율(2005년)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Google, 중국 포탈 Baidu 지분 매각 – 중국 시장 공략 위한 독자 노선 가나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별 비중 (2006.6)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시간대별 비중 (2006.6) 중국, 세계 최대의 브로드밴드국으로 부상 예고…신기술 보급과 올림픽이 견인차 역할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주이용 용도 (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의 정보 획득 주요 경로 (2006.6) 중국 접속방식별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3.6~2006.6) 중국 학력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중국 네티즌의 주평균 인터넷 이용시간 추이 (2001.6~2006.6) 중국 연령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중국 바이두·구글 만족도 비교 (2006.8)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점유율 현황 (2006.6) 중국 인터넷광고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중국 진출 러시 … MTV도 포탈 Baidu에 뮤직비디오와 VoD 제공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중국 인터넷게임 제조국별 시장점유율 (2006.9) 중국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증가율 추이 (2003~2005) 중국 초고속인터넷 가입가구수 전망 (2004~2010) 미국 이통사들도 모바일 검색 강화 붐 … Sprint Nextel은 MS와 제휴 선언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국내 온라인 광고·키워드 검색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중국 최대의 포털 `Baidu`,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중국 검색 시장 주요 업체별 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5) Google, 토종포털 Baidu에 밀려 중국 시장에서 `고전중` 국내 다음 분기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5.3분기~2006.3분기)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0)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매출 기준 시장점유율 (2006.3분기) 중국 주요 포털 인터넷광고 매출 현황 (2006.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3분기) 중국 무료 개인메일 서비스 업체별 메일계정수 현황 (2006.3분기) 토종포털 Baidu에 밀린 구글,China Mobile과 손잡고 모바일 검색으로 방향 전환 중국 검색엔진 서비스 분기별 매출 추이 (2006) 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시장 점유율 추이 (2005~2006)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韓·中 업체 점유율 현황 (2006.9) 세계 음반업계의 대변화 조짐 , DRM 적용 포기에 따른 새로운 BM 정착할 듯 Yahoo, 광고시스템 `Panama` 런칭... 구글 AdSense와 각축전 예상 Overture, 모바일판 `콘텐츠 매치` 광고 일본서 선보여, NTT데이터와 제휴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포털사업자 SIN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인터넷 검색업체 Baidu 분기별 검색엔진 광고 매출 추이 (2005.4~2006.4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4분기) 구글, 구매 성사 때만 광고료 지불하는 `Cost-Per-Action` 시스템 테스트 중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2001~2005) 호조를 보이고 있는 Yahoo의 새로운 검색광고 플랫폼 `Panama`, 국내 시장에의 임팩트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2~2006) 중국 FTTH 시장 규모 전망 (2007~2011)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만족도 (2006.하반기)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중요성에 대한 인식 조사 (2006.하반기)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에 대한 불만족 사항 조사 (2006.하반기) 중국 모티즌 연령대별 구성 현황 (2006.하반기) 중국 모티즌의 직업별 구성 현황 (2006.하반기) 중국 非네티즌의 인터넷 비이용 이유 조사 (2006.하반기) 중국 非네티즌의 정보 획득 주요 경로 조사 (2006.하반기) 중국 非네티즌의 향후 반년 내 인터넷 이용 의향 조사 (2006.하반기) 동남아시아 브로드밴드 시장 빠르게 성장 …킬러앱은 VoIP 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매출기준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 중국 검색업체 바이두의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의 MMORPG부문 ARPU 추이 (2006)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 中 China Telecom, 온라인 광고 파트너로 Google을 선택...Baidu와 MS 따돌려 구글, 중국시장에서 토종포털 Baidu와 일전불사 선언..."자금과 기술 모두 자신있다"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온라인 Lifestyle 변화에 주목, 무게중심을 웹기반 응용소프트로 옮겨 가겠다”...구글 CEO 130억불의 번호안내 시장을 잡아라, ‘음성인식 기술’ 기반의 검색광고 시장에도 포털 Big3의 삼파전 예고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1996~2006.6) 세계 국가별 블로그 이용 현황 (2006.11) 세계 국가별 블로그가 미치는 영향력 조사 (2006.11) 미국 인터넷광고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음성인식 기술, 모바일 검색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광고기반 BM으로 요금파괴 예고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ha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6~2007.1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중국 지역별 IPTV 가입자수 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중국 3대 포털 사이트의 분기별 광고 매출 추이 (2006~2007.1분기) Google, 중국 최대포털 Sina와 검색광고 제휴 ...Baidu 견제위한 Win-Win 전략 중국 포털사이트 Tom 실적 현황 (2007.1분기) 중국 포털사이트 SOHU 실적 현황 (2007.1분기) 중국 Tencent 실적 현황 (2007.1분기) 중국 포털사이트 NetEase 실적 현황 (2007.1분기)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Google이 힘 못쓰는 중국 검색시장, 현황과 경쟁구도 아시아 주요 국가별 해킹건수 현황 (1999.1~2007.6) 세계 인터넷광고 매출 추이 (1997~2007.1분기) 구글, 모바일판 AdSense 베타버전 런칭...이통사와 제휴형태는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