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다음 카페 및 네이버 카페 방문자 충성도 분석 (2007.6) Tag #국내/ 카페/ 다음/ 네이버/ 방문자/ 충성도/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커뮤니티 사이트의 수익확보 전략 [통계] 일본, 냉대받는 커뮤니티 사이트 냉대받는 일본의 커뮤니티 사이트 일본 모바일채팅사이트 접속제한 정책 발표 : 대책마련에 나선 사업자와 반발하는 CP 휴대전화 위치정보를 이용한 커뮤니티 & 마케팅 툴 : 나비게티 [LBS서비스] 커뮤니티와 LBS 마케팅의 융합, 나비게티 [멀티미디어] VOD와커뮤니티의접목, 넷탐정아이코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2004년 전망] 주목할 만한 10대 무선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3]: 위치정보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1]: 지역별 시장현황 및 향후전망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2]: 카메라폰과 "놀이" 개념을 접목한 Namco의 "해피파라"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4]: 클럽형 데이트 서비스 Time2Flirt 외 [모바일 커뮤니티] 위치정보 연동형 커뮤니티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SMS기반의 커뮤니티서비스, Time2Flirt [모바일 커뮤니티] 유무선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UPOC "知人관리 수첩"을 겨냥한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특정 이용자층을 겨냥한 Moblog 비즈모델: 출산/육아 전문 블로그 「goo baby」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知人 네트워크 서비스 - 해외동향 및 사례분석 유무선 연동 LBS 게임 "Mogi" : Collection과 Community 결합으로 중독성 극대화 日 커뮤니티 사이트 Cafesta, Daum과의 제휴로 가입기반 급확대 북미 지인 네트워크 서비스 동향: 위치정보를 활용한 유무선 연동 서비스의 등장 ‘베이비 블로그’의 가능성과 효과적인 도입방안 日 SNS 시장 급속 확산...mixi 회원수 백만명 돌파 日 KDDI, 앙케이트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개시 블로그를 통한 신규수요 창출 및 수익화 방안: 대안시장으로 부상하는 `베이비 블로그` 세계 최초 SMS-LBS 결합형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 등장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실용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용도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국내 성별·연령별 카페·커뮤니티 주 이용 목적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목적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행태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정도 (2006.5.20~5.29) MS의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전략 무기 Zune, 드러나는 전모와 MVNO로의 야심 국내 넥서스커뮤니티 매출 전망 (2004~2008) 국내 커뮤니티 방문자수 증감율 (2006년 6월2주 대 9월2주) 세계 커뮤니티 사이트의 투자액 유치현황(2006년) 제2의 MySpace를 꿈꾸는 신흥 SNS 사이트들, "변화된 유저들의 입맛을 잡아라" IPTV로 확대되고 있는 UCC와 지인 네트워킹, 알카텔 `My Own TV`의 가능성과 시사점 차세대 모바일 킬러앱 `SNS와 UCC`, 2011년까지 130억불 시장 창출할 것...Informa MySpace 일본시장 진출, 소프트뱅크와 SNS 공조 여부에 관심 집중 모바일2.0에 가장 근접한 비즈모델 등장, 英 CP업체 Pitch 국내 주요 포털 카페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1월1주~11월3주) 국내 주요 쇼핑몰 커뮤니티 일평균 방문자수 (2005.9) 전세계 Blogger 증가세, 내년 상반기 1억명을 정점으로 둔화될 전망...Gartner 2007년 美 이통시장을 지배할 7대 트렌드 전망 ... InfoWorld Wikipedia의 웹2.0 정신 이어받은 新검색엔진 `Wikiasari` 등장, Google 킬러가 될 것인가? 야후, 블로그 링크 전문 SNS MyBlogLog 인수... Social Media 부문 강화 숨어있는 웹페이지를 찾아주는 커뮤니티 기반의 `브라우징 엔진` StumbleUpon 국내 상위 10개 포털 섹션별 방문자수 현황 (2006.12) 무선랜 커뮤니티 FON, 일본에서 인기 급상승... ISP, 케이블사, SNS 사이트와도 제휴 추진 "미디어를 내 맘대로 조정한다", 11세 이하 `We 세대`의 출현에 주목해야 구글, YouTube 연계전략 발표... 브랜드는 별도, 검색과 수익화 플랫폼은 공유 국내 유패밀리 분기별 회원 증가 추이 (2006) 웹2.0 시대 통신사업자의 새로운 생존대안: 광고매체와 유통채널로서의 `Front형` 기업 국내 연령대별 방문사이트 유형 (2007.2) 英 BT, 무선랜 공유사업자 FON에 지분투자 소문... FMC 서비스 `Fusion`과 연계 국내보다 앞서 일본에 진출한 Second Life, 예상외로 인기 저조...7가지 이유 Web 소설과 연계한 드라마식 광고 서비스 개시, 日 mixi 위키피디아 라이벌 `Citizendium` 등장...검열을 거친 정제된 콘텐츠만 제공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접목한 모바일판 지식iN 사이트...日 niwango 국내 다음 사이트 부문별 이용률 Top 5 (2007.3) 모바일2.0 시대의 유망 BM, 모바일 광고의 현 주소와 가능성 英 BT, 중소기업용 SNS 서비스 `Tradespace` 런칭 ..."기업들의 Myspace 되겠다" 일본 휴대폰 블로그 연령별 및 성별 이용현황(2006) 일본시장에 진출해 고전중인 MySpace, 음악서비스 강화로 돌파 시도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 경로 (2007) 온라인 사업에 가속붙은 CBS, 인터넷라디오 음악SNS 사이트 ‘Last.fm`을 2억8천만불에 인수 eBay, 커뮤니티 기반 추천 사이트 `StumbleUpon` 7,500만달러에 인수 발표 국내 디지털 인맥의 유형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