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이 기업용 온라인 서비스 분야의 개척자인 Salesforce.com과 손잡고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Microsoft를 압박할 것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Tag #Google 구글 MS Microsoft GoogleApps Salesforce 웹애플리 웹애플리케이션 기업용애플리케이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DDI, 기업용 ASP 확대 위해 XML기반 BREW 미들웨어 및 솔루션 개발 기업용 모바일 시장의 생태계 조성에 나선 KDDI: XML 기반 독자 미들웨어로 ASP 개발 촉진 Telco의 법인시장 개척을 위한 새로운 기회 : 'VPN + SaaS' SaaS 2.0 모델, "소프트웨어는 유틸리티 컴퓨팅으로 진화할 것"...Salesforce.com 구글, 파워포인트 킬러 `Google Apps 프리젠테이션` 제품 올여름 발표 Google, 키워드 입력 않고도 ‘추천’을 통해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신기능 발표 모바일 검색-광고 시장을 둘러싼 IT 거물들간의 경쟁...Google, Yahoo, MS의 삼파전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모바일 검색에도 롱테일화 진행중, 키워드 상위 100개의 검색량은 전체의 12%에 불과 中 China Telecom, 온라인 광고 파트너로 Google을 선택...Baidu와 MS 따돌려 Google의 파죽지세에 `중대 국면`에 처한 MS, `궁지에 몰린` Yahoo 구글, 저작권침해 소송에 반론서 제출..."우리는 법률이 요구하는 이상의 대책을 실시하고 있다"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Google 앞에서 뭉칠 수 밖에 없는 MS와 Yahoo, 당사자들은 미온적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구글, 700MHz 주파수 경매에 단독 참여 소문...“이용자와 물리적 접점 없는 약점 해결위해“ 인간의 마음까지 포착하는 ‘Motion Capture’ 기술,최신 응용 사례와 향후 전망 “온라인 Lifestyle 변화에 주목, 무게중심을 웹기반 응용소프트로 옮겨 가겠다”...구글 CEO 구글의 향후 M&A 방침, “경쟁대응 차원 아닌 포트폴리오 구축, 콘텐츠보다 기술 확보에 주력" Google, 정보 유형과 출처를 초월하는 통합검색 엔진 `Universal Search` 구상 발표 미국·캐나다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 구글, Google Apps에 B2B2C 용도의 버전 추가... ISP, 포탈, ASP들이 대상 130억불의 번호안내 시장을 잡아라, ‘음성인식 기술’ 기반의 검색광고 시장에도 포털 Big3의 삼파전 예고 세계 브랜드 파워 Top 50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