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지상파DMB 방송의 BM 모색: KDDI・아사히 TV 통방융합 실증실험
모바일 지상파DMB 방송의 BM 모색: KDDI・아사히 TV 통방융합 실증실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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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4월 개시되는 모바일용 지상파DMB 방송 '원세그' 개시를 앞두고 일본의 이통사와 방송사 간 수익모델 발굴을 위한 노력이 가시화되고 있음KDDI는 아사히 TV와 원세그 방송에 있어 통방융합 수익모델을 검증하기 위해 관련 실증실험에 나섬이번 KDDI와 아사히 TV의 실증실험은 원세그를 통해 방송사와 이통사 간 수익모델을 모색하기 위한 첫 번째 시도로 평가할 수 있으며, 향후 타 방송사업자와의 통방융합 모델에 있어서도 파급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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