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의 설문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23년 3분기 영국 1,930만 가구(67.3%)가 SVOD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음 Tag #SVOD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디즈니+ #애플TV+ #파라마운트+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23년 상반기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광고 성장세 지속 [브리핑] TV 스트리밍(FTS) 서비스를 시청하는 미국 성인의 40%는 시청 시간 증가 [브리핑]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Xumo, 가입자에게 새로운 'Stream Box' 제공 시작 [브리핑] 프랑스 영화, SVOD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영화는 43%에 불과 [브리핑] 디즈니, 훌루 전체 지분 인수하고 결합 요금제 다양화할듯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고객의 One Medical 멤버십을 월 9달러로 할인 [브리핑] 넷플릭스-훌루 등 주요 OTT, 광고 지원 – 미지원 요금제간 격차 확대 [브리핑] 애플, 콘텐츠 확대에 더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한 가입자 확보 경쟁에 합류 [브리핑] 미국 SVOD중 애플TV+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가장 낮은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