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Pluto TV, Freevee 등 무료 TV 스트리밍(FTS) 서비스를 시청하는 미국 성인의 40%는 작년에 비해 서비스 시청 시간이 증가함 Tag #스트리밍 #FTS #TVOD #SVOD #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Xumo, 가입자에게 새로운 'Stream Box' 제공 시작 [스냅샷] 日 KDDI, 소니와 게임 스트리밍 전용 5G SA 네트워크 슬라이싱 테스트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24년에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 예정 [리포트] 中 TV 제조사 TCL, 자체 FAST 서비스 ‘TCLtv+’ 런칭…TV 제조사 최근 FAST 사업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스포츠 팬의 1/3, SVOD 서비스에 몰입도 높은 기능 추가 선호 [스냅샷] 美, AVOD-FAST 인기로 ’23년 2분기 평균 이용 OTT 수 10개 기록 [브리핑] 넷플릭스, 게임 라이브러리 확대에도 실제 사용자는 1% 미만에 불과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비디오 게임 IP의 TV 시리즈 활용 가능성 [브리핑] 英 가구의 67%, SVOD 서비스 가입…절반 이상이 넷플릭스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