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체 SVOD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에 광고 포함 요금제를 도입한다고 발표 Tag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광고 #요금제 #넷플릭스 #디즈니+ #맥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 스트리밍에 대한 지출 2년 만에 19% 감소 [브리핑] 美 가구의 60%, 케이블TV 해지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FAST/AVOD 전환 가속화 [스냅샷] 美 주요 SVOD 서비스의 광고 제외 요금제 인상 추진 현황 [브리핑] 美 OTT 시장, SVOD 신규 가입자의 30% 이상이 광고 요금제 가입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 광고 상품 추진...無광고 고가 티어 신설이 유력 [브리핑] 프랑스 영화, SVOD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영화는 43%에 불과 [브리핑] 美 WBD, 미국-캐나다에서 광고 제외 요금제 인상 대열에 합류 [브리핑]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Xumo, 가입자에게 새로운 'Stream Box' 제공 시작 [브리핑] TV 스트리밍(FTS) 서비스를 시청하는 미국 성인의 40%는 시청 시간 증가 [브리핑] 크리켓 월드컵 중계로 디즈니+핫스타 동시 시청자수 3,500만 신기록 달성 [브리핑] 넷플릭스, 게임 라이브러리 확대에도 실제 사용자는 1% 미만에 불과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고객의 One Medical 멤버십을 월 9달러로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