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엔터테인먼트 리서치(Hub Entertainment Research)의 조사에 따르면, 스트리밍 사용의 절반이 어떤 서비스에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모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Tag #스트리밍 #애플TV+ #S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프리미엄 SVOD 시장 성장률 10%로 둔화…구독 취소율은 크게 증가 [브리핑] 英 가구의 67%, SVOD 서비스 가입…절반 이상이 넷플릭스 이용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Xumo, 가입자에게 새로운 'Stream Box' 제공 시작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 스트리밍에 대한 지출 2년 만에 19% 감소 [브리핑] 美 스트리밍 구독자, 높아진 비용에 불만…시청시간 점유율은 8.2%p 증가 [브리핑] 애플TV+, 미국에서 점유율 증가했으나 여전히 경쟁사에 뒤처진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