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2023년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7% 증가한 82억 달러로, 2분기 연속 80억 달러를 돌파.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전년 대비 각각 16%, 3% 증가한 18억 달러, 15억 달러를 기록. Tag #넷플릭스 #매출 #실적 #가입자 #암호공유 #유료공유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2분기 590만 가입자 순증 및 美英 ‘베이직’ 요금제 제공 중단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신규 계정 外 기존 계정으로도 개인 프로필 설정 이동 기능 제공 [브리핑] 美 SVOD 가입자 22%가 최근 3개월간 비용 부담으로 해지 경험 보유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이력 반영한 에피소드별 맞춤형 광고 적용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MS 의존 벗어나 자체 광고 사업 전략 재구상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Vision Pro’ 전용 앱 개발 대신 iPad용 앱 제공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모바일 앱에서 가입자 개인화 기능 ‘My Netflix’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