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캐나다에서 광고 없는 최저가 ‘베이직(Basic)’ 요금제 제공 중단 계획을 밝혔다고 캐나다 현지 언론 매체들을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 이에 의하면, 동사는 현지 매체인 CTV 뉴스에 베이직 요금제를 폐지할 것이라는 방침을 확인해 줌. Tag #넷플릭스 #Netflix #요금제 #SVOD #캐나다 #베이직 요금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등장 셰프가 실제 요리하는 자체 레스토랑 오픈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골프 이벤트 생중계로 실시간 스포츠 제공 가능성 타진 [브리핑] 넷플릭스, 美 암호 공유 차단 조치 직후 일평균 가입자 102%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암호 공유 단속으로 북미에서 최대 900만 신규 가입자 확보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암호 차단 글로벌 확장으로 전세계 OTT 시장 지배력 시험대에 올라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에서 암호 공유 차단과 월 7.99달러 유료 공유 서비스 런칭 [브리핑] 넷플릭스, 즐겨찾기 저장 콘텐츠 이용 경험 개선한 ‘My List’ 기능 업데이트 [브리핑] 美 OTT 시장, SVOD 신규 가입자의 30% 이상이 광고 요금제 가입 [브리핑] 넷플릭스, MS 의존 벗어나 자체 광고 사업 전략 재구상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이력 반영한 에피소드별 맞춤형 광고 적용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2분기 590만 가입자 순증 및 美英 ‘베이직’ 요금제 제공 중단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AI 관리 인력 채용...작가 파업으로 콘텐츠 제작에 AI 활용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