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파라마운트(Paramount)가 자사 산하의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인 플루토TV(Pluto TV)의 콘텐츠 검색과 추천 기능 강화를 중심으로 하는 인터페이스 개선을 추진하고, 2023년 7월에 이를 반영한 앱 업그레이드를 단행할 예정이라고 외신들이 보도. Tag #파라마운트 #파라마운트+ #플루토TV #PlutoTV #검색 #추천 #UI 개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3.1Q 실적] 美 파라마운트, 광고 사업 악화로 매출 역성장... OTT 가입자 증가세도 둔화 [브리핑] ‘28년까지 글로벌 FAST 매출 규모 3배 급증...”한국이 美-英 이어 3위” [리포트] 글로벌 SVOD 업계, 효율성 중심 사업 전략 변경…최근 주요 업체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홈쇼핑업체, ‘PlutoTV’의 FAST 서비스 통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작 [브리핑] 美 Pluto TV, CBS의 고전 인기 드라마로 FAST 제공 콘텐츠 대폭 강화 [브리핑] 獨 DT, IPTV 가입자 대상 ‘Pluto TV’ 제공...150개 FAST 채널 제공에 방점 [브리핑]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PlutoTV’, 스포츠 OTT ‘DAZN’과 실시간 스포츠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