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디어 커머스 기업인 큐레이트 리테일(Qurate Retail) 산하 홈쇼핑 채널인 QVC와 HSN이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mount Global)이 제공하는 ‘플루토TV(PlutoTV)’의 광고 기반 실시간 무료 채널(FAST) 서비스에서 2개 채널을 런칭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홈쇼핑 채널 #QVC #HSN #라이브스트리밍 #플루토TV #FAST #A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포츠 특화 구독형 서비스 ‘DAZN’, 사상 처음으로 무료 FAST 채널 공급 [브리핑] 딜로이트, “내년까지 대부분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광고 상품 도입 전망” [브리핑] 방송 솔루션 업체 Amagi, FAST 사업 위해 데이터 분석 스타트업 인수 [브리핑] 美 Pluto TV, CBS의 고전 인기 드라마로 FAST 제공 콘텐츠 대폭 강화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FAST, ‘27년 전체 TV 광고 지출액에서 42% 비중 차지할 전망 [리포트] FAST, 제공 콘텐츠 다양화되며 질적 성장 단계 진입…최근의 해외 사례 분석 [브리핑] Paramount+, ‘22년말 가입자 5,600만명으로 증가하며 Hulu 추월 [스냅샷] [’22.4Q 실적] Paramount, 역대 최대 매출에도 영업익 급감...SVOD 가입자는 지속 증가 [브리핑] 월마트, 자체 구독 상품 ‘Walmart+’ 가입자에게 ‘PlutoTV’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Pluto TV’에서 검색과 추천 기능 강화한 UI 개편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