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mount Global, 이하 파라마운트)이 소유하고 있는 ‘플루토TV(Pluto TV)’가 파라마운트 산하 지상파 방송사인 CBS 인기 고전 드라마 6,300편을 제공하면서 콘텐츠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CBS #OTT #플루토TV #PlutoTV #FAST #AVoD #지상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AVOD와 FAST 인기 증가로 평균 이용 OTT 수 10개로 증가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美 FAST 시장, 이용률 급증하고 광고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24년까지 DTC 사업 90억 달러 매출 달성 목표 제시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유-무료 OTT 서비스간 시너지 효과 발생하며 성장 중” [브리핑] 美 홈쇼핑업체, ‘PlutoTV’의 FAST 서비스 통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작 [스냅샷] [’22.4Q 실적] Paramount, 역대 최대 매출에도 영업익 급감...SVOD 가입자는 지속 증가 [브리핑] 월마트, 자체 구독 상품 ‘Walmart+’ 가입자에게 ‘PlutoTV’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CBS, 28년 장수 심야 토크쇼 종영...비용 증가와 시청률 하락 이중고가 원인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Pluto TV’에서 검색과 추천 기능 강화한 UI 개편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