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YouTube)와 NFL(National Football League)이 주말 경기 중계권인 NFL ‘선데이 티켓(Sunday Ticket)’ 협상을 최종 타결했다고 발표. Tag #유튜브 #NFL #선데이 티켓 #스포츠 중계 #유튜브TV #프라임타임 채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NFL과 ‘NFL Sunday Ticket’ 중계권 최종 계약 체결 가능성 높아 [브리핑] 애플, 미식축구 ‘NFL Sunday Ticket’ 중계권 협상 중단 [브리핑] 애플, 네덜란드 프로축구 리그 중계권 두고 넷플릭스-아마존과 경쟁 [브리핑] 구글, 애플 제치고 NFL ‘Sunday Ticket’ 중계권 확보 유력 업체로 부상 [브리핑] 유튜브, 모바일 앱에서도 동영상 ‘재생목록’ 기능 지원 테스트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 스포츠 중계 방송 특화 독립형 스트리밍 앱 런칭 추진 [브리핑] 유튜브, NFL 주말 경기 생중계 위해 실시간 4분할 화면 기능 도입 예정 [브리핑] 유튜브, NFL 생중계 방송 손익분기 달성 위해 450만 유료 가입자 필요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브리핑] 애플,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 리그’ 실시간 중계권 계약 추진설 등장 [브리핑] 유튜브, 광고 기반 무료 실시간 TV 채널 ‘FAST’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NFL, 유튜브 주말 중계 방송 ‘Sunday Ticket’에 저가 상품 도입 검토 [브리핑] 애플, NBA 중계권 입찰 참여 미정이나 OTT 전용 패지키에 관심 보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