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과 NFL(National Football League)간 주말 경기 중계권 ‘NFL 선데이 티켓(Sunday Ticket)’ 중계권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사이에 유튜브TV(YouTubeTV)가 해당 중계권을 확보할 유력 후보로 부상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NFL #선데이 티켓 #중계권료 #구글 #유튜브TV #애플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30개 이상 OTT 가입 및 시청 가능한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런칭 [브리핑] 美 NFL, 경기장 내 코치들의 통신 위해 CBRS 주파수 기반 사설망 활용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NFL 경기 생중계로 역대 최대 신규 가입자 기록 [브리핑] 美 NFL, TV 배제 모바일 특화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NFL+’ 공식 런칭 [브리핑] 애플, 미식축구 ‘NFL Sunday Ticket’ 중계권 협상 중단 [리포트] YouTube, BM 다각화로 광고 비중 축소 시도…최근의 신규 서비스 전략과 OTT 시장에의 영향 전망 [브리핑] 구글, NFL과 ‘NFL Sunday Ticket’ 중계권 최종 계약 체결 가능성 높아 [브리핑] 유튜브, NFL 주말 경기 중계권 ‘Sunday Ticket’ 협상 최종 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