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이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 서비스를 통해 독점 생중계하는 ‘NFL 써스데이 나잇 풋볼(Thursday Night Football)’ 경기 시청률 측정을 위해 닐슨(Nielsen)과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NFL #독점 중계 #실시간 스포츠 #S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NFL, TV 배제 모바일 특화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NFL+’ 공식 런칭 [브리핑] 유튜브, NFL 주말 경기 중계권 ‘Sunday Ticket’ 입찰 경쟁 참여 [브리핑] 미식축구 NFL 리그,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7월 중 출시 전망 [브리핑] 아마존, 유럽축구연맹(UEFA)과 영국 내 스트리밍 중계권 계약 체결 임박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콘텐츠 강화로 美 브로드밴드 가구 47%가 이용 [브리핑] 이종격투 UFC, 경기 생방송 화면에 적용되는 디지털 가상 광고 사업 시작 [브리핑] 美, 월간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지상파-케이블 사상 첫 추월 [브리핑] 美 DirecTV, NFL 스트리밍 생중계에서 광범위한 오류 발생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NFL 경기 생중계로 역대 최대 신규 가입자 기록 [브리핑] 넷플릭스, 英 방송시청률조사위원회 시청률 조사 대상 패널 업체로 참여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중계 벗어나 음악 콘서트 라이브도 OTT 통해 매주 제공 [브리핑] 아마존, 자체 OTT 통한 하루 12시간 방송 실시간 스포츠 토크쇼 시작 [브리핑] 美 미디어평가위원회, 닐슨의 전국 TV 시청률 측정 자격 상실 연장 결정 [브리핑] 애플, 미식축구 ‘NFL Sunday Ticket’ 중계권 협상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