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의 월간 TV 시청 점유율에서 사상 처음으로 OTT가 지상파와 케이블방송을 추월했다고 닐슨(Nielsen)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외신들이 보도. Tag #OTT #스트리밍 #SVoD #시청점유율 #스포츠 중계 #요금 인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상품에서는 오프라인 시청 및 광고 스킵 불가 [브리핑] 스포츠 특화 FuboTV, “실시간 중계와 베팅 통합 전략 여전히 유효” [브리핑] 美 FAST 시장, 이용률 급증하고 광고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 [브리핑] 아마존, Nielsen과 NFL 독점 생중계 방송 시청률 측정 계약 체결 [브리핑] 美, 유료방송 가입 없는 OTT 단독 시청가구 역대 최고 수준 기록 [브리핑] 유튜브TV, TV앱에 4개 화면 동시시청 모드 및 ‘YouTube Short’ 제공 [리포트] 왓챠, 매각설 제기되며 국내 OTT 시장 변화 예고…해외 시장과의 비교 및 향후 전망 [브리핑] 디즈니, 테마파크-OTT 혜택 모두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도입 검토 [브리핑] 아마존, ‘반지의 제왕’ 오리지널 드라마 첫날 전세계 2,500만명 이상 시청 [브리핑] 美 OTT 시장, 이용자 70%가 콘텐츠 과잉으로 선택 장애 겪어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NFL 경기 생중계로 역대 최대 신규 가입자 기록 [브리핑] YouTubeTV, 개별 OTT 별도 가입하는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제공 시작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美 OTT 이용자 67%, 비용 절감 위해 SVoD에서 AVoD 이동 의향 보여 [브리핑] 美, AVOD와 FAST 인기 증가로 평균 이용 OTT 수 10개로 증가 [브리핑] 美 AVOD ‘투비’, ’플루토TV’, ‘로쿠 채널’, TV 시청시간 점유율 Top10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