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2022년 말까지 자체 게임 라인업을 2배로 확대하는 등 게임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지만, 실제 넷플릭스 게임을 이용하는 가입자들의 비중은 매우 낮다고 CNBC誌가 모바일 앱 시장조사업체인 앱토피아(Apptopia) 조사 결과를 인용해서 보도. Tag #넷플릭스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앱토피아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스마트폰 카메라로 이용자 시선 추적하는 모바일게임 독점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IP 사업 전담 제작사 설립 [브리핑] 넷플릭스, PC용 인기 턴제 전략 게임의 모바일 버전 독점 유통 발표 [스냅샷] 넷플릭스가 Geek Weeks 행사에서 발표한 신규 모바일 게임들 [브리핑] Netflix, ‘23년 공개 예정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연계 신규 게임 발표 [브리핑] 상반기 美 모바일 게임 시장, 게임 이용자 지출 감소로 9.4% 역성장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상품에서는 오프라인 시청 및 광고 스킵 불가 [브리핑] 넷플릭스, 클라우드 게임 제공 위한 전문가 채용 시작 [브리핑] 넷플릭스, 단어 맞추는 스피드퀴즈 ‘Heads Up!’ 모바일게임 버전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제공 모바일 게임에 소셜 기능과 랭킹 리스트 적용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Ubisoft와 제휴해 독점 모바일 게임 3종 개발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소재 모바일 게임 런칭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지난 해 인수한 게임 개발사 통해 신규 모바일 게임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핀란드에 모바일 게임 위한 자체 개발 스튜디오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