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가입자들이 무료로 제공되는 모바일 게임을 공동으로 플레이하고, 경쟁을 통해 게임 랭킹을 매길 수 있는 소셜 기능 개발을 추진 중이라고 TechCrunch誌가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모바일 게임 #소셜 게임 #순위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단어 맞추는 스피드퀴즈 ‘Heads Up!’ 모바일게임 버전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게임 라인업 확대에도 실제 이용자는 가입자의 1% 미만 [브리핑] 넷플릭스, 스마트폰 카메라로 이용자 시선 추적하는 모바일게임 독점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PC용 인기 턴제 전략 게임의 모바일 버전 독점 유통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연말까지 자체 모바일 게임 수를 50종으로 3배 확대 방침 [스냅샷] Robin Games, 여성 겨냥 인테리어-커머스 연계 모바일 게임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Ubisoft와 제휴해 독점 모바일 게임 3종 개발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소재 모바일 게임 런칭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지난 해 인수한 게임 개발사 통해 신규 모바일 게임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핀란드에 모바일 게임 위한 자체 개발 스튜디오 설립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모바일게임 위한 소셜 기능 ‘game handle’ 공식 런칭 [리포트] 넷플릭스,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藥 or 毒?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