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부터 자체 브랜드 모바일 게임을 제공해온 넷플릭스가 4종의 신규 게임을 발표하여 전체 게임 라인업을 22종으로 확대함. Tag #넷플릭스 #Netflix #모바일 게임 #오리지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연말까지 자체 모바일 게임 수를 50종으로 3배 확대 방침 [브리핑] 넷플릭스, 모바일 게임 강화 위해 세 번째 전문업체 인수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FPS 장르 포함 모바일 게임 3종 추가 제공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이용자 참여형 데일리 양방향 퀴즈 프로그램 4월초부터 방영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게임 강화 위해 핀란드 게임 개발사 ‘Next Game ’인수 [브리핑]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 추가 과금 테스트, 구독자에게 혼란 유발 [스냅샷] 넷플릭스가 Geek Weeks 행사에서 발표한 신규 모바일 게임들 [리포트] 넷플릭스, 스트리밍 기기/플랫폼 업체 Roku 인수 추진…양사의 최근 동향과 인수 효과 분석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위해 NBCU 및 구글과 파트너십 논의 [브리핑] 넷플릭스, PC용 인기 턴제 전략 게임의 모바일 버전 독점 유통 발표 [브리핑] 닌텐도, 자체 IP 기반 영상 콘텐츠 사업 위해 CG 애니메이션 제작사 인수 [브리핑] 넷플릭스, 스마트폰 카메라로 이용자 시선 추적하는 모바일게임 독점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게임 라인업 확대에도 실제 이용자는 가입자의 1% 미만 [브리핑] 넷플릭스, 단어 맞추는 스피드퀴즈 ‘Heads Up!’ 모바일게임 버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