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2022년 말까지 자체 제공 모바일 게임 규모를 약 50종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Washington Post紙 보도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게임 #모바일 게임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2.1Q 실적] 넷플릭스, 10년 만에 분기 가입자 감소...2분기도 2백만명 순감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10년 만의 최초 가입자 감소 발표로 주가 폭락 [브리핑] 넷플릭스, 모바일 게임 강화 위해 세 번째 전문업체 인수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FPS 장르 포함 모바일 게임 3종 추가 제공 발표 [스냅샷] 넷플릭스의 최근 발표 및 사업 동향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홍보 팬사이트 ‘Tudum’ 런칭 5개월 만에 구조조정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금년말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와 암호공유 차단 기능 도입 추진 [브리핑] Netflix, ‘23년 공개 예정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연계 신규 게임 발표 [브리핑] 모바일 게임, 올해 1,360억 달러 규모로 전체 게임 시장 61% 점유 전망 [스냅샷] 넷플릭스가 Geek Weeks 행사에서 발표한 신규 모바일 게임들 [브리핑] 넷플릭스, PC용 인기 턴제 전략 게임의 모바일 버전 독점 유통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스마트폰 카메라로 이용자 시선 추적하는 모바일게임 독점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제공 모바일 게임에 소셜 기능과 랭킹 리스트 적용 추진 [스냅샷] Robin Games, 여성 겨냥 인테리어-커머스 연계 모바일 게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