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산하 애니메이션 특화 OTT인 ‘크런치롤(Crunchyroll)’이 광고를 시청하는 대가로 신규 에피소드를 무료로 제공하던 방식의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크런치롤 #Crunchyroll #OTT #스트리밍 #무료 제공 #광고 #A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틈새 시장 겨냥 SVoD, OTT 업계의 변수로 급부상…주요 사례와 업체별 전략 [브리핑] 소니, AT&T로부터 애니메이션 특화 OTT ‘Crunchyroll’ 인수 완료 [브리핑] 소니, 美 AT&T 산하 애니메이션 OTT 서비스 ‘크런치롤’ 인수 임박 [브리핑] AVoD, ‘25년 2,6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美 OTT 업체 ‘Tubi’, “올해 美 AVoD 이용자가 SVoD 가입자 추월 전망” [브리핑] 애니메이션 특화 OTT ‘Crunchyroll’, 누적 앱 다운로드 1억건 돌파 [브리핑] 애니 특화 OTT ‘Crunchyroll’, 소니 뮤직과 제휴해 음악 콘텐츠 추가 [브리핑] 애니특화 OTT 'Crunchyroll', 인기 애니 소재 PC/모바일 게임 런칭 [리포트] 애니 특화 OTT 크런치롤, 가입자 확대 위해 FAST 런칭…최근 SVOD의 무료 스트리밍 활용 전략 사례와 배경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