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반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AVoD 시장이 2025년까지 2,600억 달러 규모에 달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의 조사 결과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OTT #동영상 #스트리밍 #VOD #SVOD #AVOD #FAST #linear 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유-무료 OTT 서비스간 시너지 효과 발생하며 성장 중” [브리핑] 삼성TV플러스, 미국에서 테니스 채널 독점 제공하며 FAST 콘텐츠 강화 [브리핑] 美 OTT 업체 ‘Tubi’, “올해 美 AVoD 이용자가 SVoD 가입자 추월 전망” [브리핑] 美 Comcast, ViacomCBS와의 채널 공급 계약에 AVoD-FAST 포함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광고 기반 저가 HBO Max 가입자 증가 추세” [브리핑] 애니메이션 OTT ‘크런치롤’, TV시리즈물 신규 에피소드 무료 제공 중단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IMDb TV’ 브랜드 개편과 콘텐츠 보강 발표 [브리핑] 글로벌 AVoD 시장, ‘27년까지 7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Hulu, 대형 음악 페스티벌 실시간 스트리밍을 가입자에게 무료 제공 [브리핑] 美 Peacock, 유료 가입자 확대 위한 무료 극장티켓 제공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