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도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글로벌 숏폼 동영상 서비스 틱톡(TikTok)이 자체 음원 유통 플랫폼을 런칭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틱톡 #TikTok #사운드온 #SoundOn #숏폼 #크리에이터 #유통 플랫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숏폼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3분에서 10분으로 확대 [브리핑] 틱톡, 인스타그램에 이어 크리에이터 유료 구독 BM 테스트 시작 [브리핑] AppAnnie, “지난 해 모바일앱 컨슈머 지출액 1,700억불로 19% 성장” [리포트] 숏폼 동영상, 온라인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부가서비스 연계와 마케팅 수단으로도 가치 높아져 [브리핑] 틱톡, 월이용자 7.5억명으로 페북-인스타그램 이어 소셜미디어 3위 부상 [브리핑] 美 음반 시장, 스트리밍 대세에도 지난 해 CD 판매량 47% 증가 [브리핑] 틱톡, 올해 광고수익 110억 달러로 트위터-스냅 합산액보다 많을 전망 [브리핑] 틱톡, 이용자 소통과 참여 유도 위한 양방향 광고 기능 강화 [브리핑] 틱톡, 앱 누적 다운로드 35억 건 기록하며 전 세계 1위 소셜미디어 등극 [브리핑] TikTok, HTML5 기반 인앱 미니 게임 투자 확대하고 테스트도 시작 [스냅샷] 숏폼 동영상 ‘TikTok’, 수익모델 다각화에 박차...최근 동향과 주요 사업 성과 [브리핑] 英 음악 스트리밍 시장, 요금 부담으로 1분기에 가입자 100만명 감소 [브리핑] 틱톡, 자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Tiktok Music’ 상표 출원 [브리핑] 佛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Deezer, 벨기에에서 자체 명상 앱 테스트 [브리핑] 틱톡, 인도네시아-브라질에서 구독형 음악 스트리밍 ‘TikTok Musi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