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전 세계의 모바일앱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전년 대비 19% 증가한 1,700억 달러에 달했다고 모바일앱 분석업체 앱애니(App Annie)의 보고서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모바일앱 #앱스토어 #다운로드 #소비자 지출 #앱애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월이용자 7.5억명으로 페북-인스타그램 이어 소셜미디어 3위 부상 [브리핑] 틱톡, 글로벌 월간 이용자 규모 10억 명 돌파 발표 [브리핑] 3분기 모바일앱 시장, 340억 달러 소비자 지출로 역대 최대 기록 [브리핑] TikTok, 美 월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에서 YouTube 추월 [브리핑] 모바일앱 이용시간, 하루 평균 4.2시간 달해 2년전 대비 30% 증가 [브리핑] 메타, 동영상 기반 데이트 서비스 ‘Sparked’ 테스트 공식 종료 [브리핑] 美 Shopify, 온라인쇼핑 감소 따른 매출 성장률 둔화 예상으로 주가 급락 [브리핑] Sensor Tower, “지난 해 구독형 모바일앱 소비자 지출 41% 증가” [브리핑] 틱톡, 자체 디지털 음원 유통-마케팅 플랫폼 ‘SoundOn’ 런칭 [브리핑] 틱톡, 올해 광고수익 110억 달러로 트위터-스냅 합산액보다 많을 전망 [브리핑] 애플 앱스토어, 장기간 업데이트되지 않은 앱 삭제 조치로 논란 등장 [브리핑] 틱톡, 이용자 소통과 참여 유도 위한 양방향 광고 기능 강화 [브리핑] 텔레그램, 유료 구독형 프리미엄 상품 도입 전망 [브리핑] 모바일 게임, 올해 1,360억 달러 규모로 전체 게임 시장 61% 점유 전망 [스냅샷] 텔레그램, 유료 구독형 ‘텔레그램 프리미엄’ 런칭 ...주요 특징과 기능 정리 [브리핑] 애플, 앱스토어에서 광고 노출 확대로 자체 광고 사업 강화 발표 [브리핑] 애플, ‘23년부터 자사 ' Maps’ 앱 내 검색 광고 제공 전망 [브리핑] 구글, 검색 서비스 통한 쇼핑 기능 강화로 아마존에 맞대응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