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사의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의 월간활성시청자(monthly active viewers, MAV)가 5,500만 명에 도달했다고 발표. Tag #아마존 #AVoD #광고 #MAU #MAV #스트리밍 #FireTV #파이어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시장, 가구당 월평균 지출액 47달러로 코로나 이후 24% 증가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코로나19 특수 끝나고 올해는 성장세 둔화 전망 [리포트] 아마존, 미디어 사업에서도 성공적 입지 구축 …최근의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브리핑] 아마존, 인도에서 월 1달러대 초저가 모바일 전용 OTT 요금제 런칭 [브리핑] 아마존 FireTV, 월간 이용자수 5천만명 규모로 성장해 Roku 추월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IMDb TV’ 브랜드 개편과 콘텐츠 보강 발표 [리포트] 뉴스 특화 스트리밍 CNN+, 런칭 한달 만에 종료…내-외부적 실패 요인과 OTT 시장에 주는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