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글로벌 SVoD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가입자 증가 효과 종료로 성장세가 둔화될 것으로 예상됨. Tag #OTT #스트리밍 #SVoD #가입자수 #코로나19 #옴디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소비자들, 유료-무료 포함 평균 7개의 OTT 서비스 이용 [브리핑] 美 NBCU의 OTT ‘피콕(Peacock)’, 3Q OTT 신규 가입자 점유율 1위 [리포트] 코로나19, 미디어 콘텐츠 유통 방식 변화 유발…국내외 최근 동향 분석과 전망 [브리핑] 디즈니+ ‘25년까지 전세계 가입자 2억명 돌파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4월 美 SVoD 시청 점유율 1위 기록 [브리핑] 닐슨, “코로나19 사태 속 美 OTT 시청시간 2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