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서비스인 ‘IMDb TV’의 브랜드를 ‘아마존 프리비(Amazon Freevee, 이하 프리비)’로 변경한다고 발표했으며, 향후 대대적인 콘텐츠 보강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IMDb TV #아마존 프리비 #Freevee #오리지널 콘텐츠 #A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AVoD, ‘25년 2,6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유튜브, 광고 기반 OTT 사업 강화 위해 4천편의 TV프로 무료 제공 시작 [브리핑] 美 OTT 업체 ‘Tubi’, “올해 美 AVoD 이용자가 SVoD 가입자 추월 전망” [브리핑] 美 광고 기반 VoD 시장, Hulu 주도로 광고 매출 50% 증가 [브리핑] 아마존, “광고 기반 무료 OTT 월이용자 전년 대비 3배 증가” [스냅샷] [‘22.1Q 실적] 아마존, 경제 불확실성으로 실적 부진…7년 만에 분기 적자 기록 [브리핑] 아마존, ‘가상 제품 배치’ 형태의 신형 OTT 서비스 광고 포맷 공개 [브리핑] 아마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Freevee’의 애플TV 앱 런칭 [브리핑] 아마존, 극장 개봉용 영화 제작에 매년 10억 달러 투자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