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리바바는 전년 대비 37% 증가한 2,211억 위안의 사상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 커머스와 클라우드 부문이 각각 38%, 50.3% 성장해 매출 증가를 주도.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사상 최고치를 경신. Tag #alibaba #알리바바 #커머스 #클라우드 #온라인소비 #이커머스 #코로나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중국 스마트스피커 시장, 3Q 출하량 전년대비 14.7% 감소 [브리핑] 中 AutoX, 중국 최초로 선전에서 안전요원 없는 로보택시 서비스 제공 [스냅샷] [’20.3Q 실적] 中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커머스 주도의 매출 증가 추세 지속 [브리핑] 中 알리바바 산하 Ant Group, 역대 최대 345억 달러 규모 IPO 추진 [스냅샷] [’20.2Q 실적]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커머스 주도로 총 매출 34% 증가 [스냅샷] [’21.2Q 실적] 中 알리바바, 영업이익 흑자 전환 성공...클라우드 매출 최초 감소 [스냅샷] [’21.3Q 실적] 中 알리바바, 커머스 매출 약세와 규제 강화 영향으로 순익은 급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