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리바바의 ’20.2Q 매출은 전년 대비 34% 증가한 1,538억 위안을 기록. 전분기에 이어 클라우드 컴퓨팅 매출이 59%, 커머스 매출이 전년 대비 34% 증가하면서 총 매출 증가를 견인 Tag #알리바바 #Alibaba #'20년2분기 #매출 #클라우드 #디지털미디어 #이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자율주행 스타트업 AutoX, 상하이에서 로보택시 서비스 개시 [브리핑] 구글, 이커머스 업계 클라우드 선호도에서 아마존과 MS 제쳐 [브리핑] 中 알리바바, 상반기 블록체인 특허 1,457건으로 글로벌 1위 기록 [브리핑] 알리바바 클라우드 자회사 Aliyun, 동남아 지역 사업 강화 [’20.1Q 실적] 알리바바, 클라우드 및 온라인 게임 성장으로 매출 22% 증가 [브리핑] 中 알리바바, AI 비서 ‘T몰 지니’ 기술개발에 14억 달러 투자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 "클라우드 인프라 분야 280억 달러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체 클라우드 기반 영상회의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