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는 커머스 및 클라우드 사업 주도로 전년 대비 34% 증가한 2,057억 위안의 매출 기록. 전분기 대비 매출 성장률은 절반 정도로 감소했으나, 총 매출 규모는 2천억 위안대를 회복. Tag #알리바바 #Alibaba #커머스 #클라우드 #영업이익 #매출 #벌금 #순이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정부, 현지 최대 승차공유 업체 ‘디디추싱’ 앱 삭제 조치 명령 [스냅샷] [’21.1Q 실적] 中 알리바바, 사업 매출 64% 급증에도 반독점 벌금으로 첫 영업손실 [브리핑] 中 바이두, 베이징에서 자율주행차 기반 유료 택시 서비스 런칭 [스냅샷] [’20.4Q 실적] 中 알리바바, 커머스-클라우드 사업 주도로 최대 분기 매출 기록 [브리핑] 中 알리바바, 상반기 블록체인 특허 1,457건으로 글로벌 1위 기록 [브리핑] 中 알리바바, AI 비서 ‘T몰 지니’ 기술개발에 14억 달러 투자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 "클라우드 인프라 분야 280억 달러 투자" [스냅샷] [’21.3Q 실적] 中 알리바바, 커머스 매출 약세와 규제 강화 영향으로 순익은 급락 [스냅샷] [’21.4Q 실적] 中 알리바바, 커머스 사업 호조로 분기 최고 매출 기록...성장세는 급락 [스냅샷] [’22.2Q 실적] 中 알리바바, 코로나 재확산과 소비 침체로 사상 최초 분기 매출 역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