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캐스트는 지난 해 상반기 이후 코로나19의 영향을 점차 극복되는 모습을 보이며 2분기 연속 매출 증가세를 보임. 영화관 등이 정상화되지 못해 NBC유니버설 매출이 18% 감소했지만, 브로드밴드 사업부문과 2018년 인수한 영국 위성방송 스카이(Sky) 부문의 성장이 매출 회복에 기여 Tag #comcast #컴캐스트 #NBCU #코로나19 #영화관 #스카이 #Sky #피콕 #Peacock #스트리밍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Comcast, 초고속인터넷 월 데이터한도 적용 지역 확대 [브리핑] 美 컴캐스트-월마트, ‘X1’ 플랫폼 탑재 공동 브랜드 스마트TV 개발 논의 [브리핑] 美 NBCU의 OTT ‘피콕(Peacock)’, 3Q OTT 신규 가입자 점유율 1위 [브리핑] 美 AVoD 방식 OTT '쥬모(Xumo)', 연초 대비 가입자 2.5배 증가 [브리핑] 美 컴캐스트, 자체 개발 동영상 플랫폼 ‘X1’의 스마트TV 제조사 제공 추진 [스냅샷] NBCU, OTT 서비스 ‘피콕(Peacock)’ 정식 런칭...주요 특징 및 콘텐츠 라인업 [스냅샷] 美 NBCU, OTT 서비스 ‘피콕(Peacock)’ 런칭 및 세부 요금 상품 공개 [브리핑] NBCU, 컴캐스트 가입자 대상 무료 버전 ‘피콕(Peacoc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