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제공업체 ‘글랜스(Glance)’가 서비스 런칭 21개월 만에 1억명의 일일 활성 이용자(daily active users)를 확보했다고 발표. Tag #글랜스 #Glance #인도 #스마트폰 #모바일 #잠금화면 #콘텐츠 #미디어 #숏폼 #비디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인기게임 ‘동물의 숲’, 유명 패션 브랜드 의상 아이템 제공…상품 마케팅 채널로서 게임의 가치 증가 [브리핑] 모바일 광고, 코로나19 사태로 3월 시장규모 50% 급감 [브리핑] 모바일앱,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마케팅 연동 방식 설치 수 급증 [리포트] 코로나19 대응에 나서는 해외 OTT/통신 업계...최근 주요 사례와 전략 분석 [코멘트] 숏폼 동영상 퀴비, 인기게임 포트나이트 통해 영상 공개… 코로나19 사태 맞아 ’게임 내 광고’도 시도 [브리핑] 유튜브, 숏폼 동영상 '틱톡(TikTok)' 대응 앱 런칭 예정 [브리핑] 삼성전자, LiveXLive Media와 협력하여 라이브 AR/VR 음악 콘텐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