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무는 이들이 많아진 상황에서 2020년 3월 TV를 통한 미국 OTT 시청시간이 전년 대비 85% 증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OTT 이용이 급증 Tag #코로나19 #OTT #스트리밍 #퀴비 #Quibi #줌 #zoom #무료제공 #무제한데이터 #영상통화 #팬데믹 #오리지널 #넷플릭스 #디즈니+ #SD #전송화질 #아마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모바일 숏폼 OTT ‘퀴비’, TV 캐스팅 기능 지원 방침 공개 [브리핑] 닐슨, “코로나19 사태 속 美 OTT 시청시간 2배 증가”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배우 출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추진… ‘동영상+자체 플랫폼’ 전략의 한계 도달 [브리핑] 美 T-Mobile, 복수회선 가입자에게 OTT '퀴비' 무료 제공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코로나19 사태로 3월 시청시간 20% 증가 [브리핑] 유튜브, 코로나19 사태로 스트리밍 기본 화질 SD로 설정 [브리핑] 아마존, 코로나19 확산 속 OTT 키즈 콘텐츠 무료 제공 [브리핑] 디즈니+, 코로나19로 佛 시장 런칭 2주 연기 [브리핑] 유럽/중동 미디어 업계, 코로나19 속 무료 콘텐츠 및 요금 할인 제공 확대 [리포트] 해외 OTT 시장, 신규 사업자들이 경쟁 트렌드 주도 ...주요 업체들의 경쟁 전략과 향후 전망 [리포트] 코로나19, ICT 업계의 대변화 초래하나…주요 영역별 트렌드와 파급효과 [브리핑] 美 OTT 시장, 지난해 SVoD 서비스 해지율 2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