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모바일 광고 매출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50% 감소했다고 광고 마케팅 업체 FunCorp.의 자료를 인용해 VentureBeat誌가 보도. Tag #모바일 #광고 #코로나 #수익 #마케팅 #ad #모바일광고 #FunCorp. #이동제한 #코로나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모바일앱,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마케팅 연동 방식 설치 수 급증 [브리핑] 유튜브, 기업용 숏폼 동영상 광고 제작 지원 툴 발표 [코멘트] 숏폼 동영상 퀴비, 인기게임 포트나이트 통해 영상 공개… 코로나19 사태 맞아 ’게임 내 광고’도 시도 [브리핑] 페이스북-구글, 코로나19 사태로 광고 매출 급감 전망 [브리핑] 폭스, 4.4억달러에 광고 기반 OTT ‘투비(Tubi)’ 인수 [브리핑] 유튜브, 코로나19 관련 영상에 일부 광고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