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이 광고와 기타 사업 부문에서의 호조를 바탕으로 지난 분기의 성장세를 이어감. 특히 LINE 만화와 LINE MUSIC, LINE Pay의 결제액이 크게 증가하고 3분기에 새로 시작한 LINE 쇼핑과 딜리버리 서비스가 좋은 평가를 받는 등 스마트 포털 전략 역시 순조롭게 진행되는 모습임 Tag #라인 #실적 #3분기 #LINE #LINE MUSIC #LINE Pay #메신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정액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현황 [브리핑] 日 LINE, 태국서 오토바이 이용 온디맨드 배달서비스 런칭 [’16.2Q 실적] 日 LINE, 382억엔 매출 발표…주요국 유저 21% 증가 日 라인, 일본서 자체 MVNO 서비스 개시...개요 및 특징 [’16.3Q 실적] 日 LINE, 영업익 133% 증가 …광고 매출이 성장 견인 [브리핑] 日 라인, 광고 기반 무료 통화 서비스 ‘LINE Out Free’ 개시 [브리핑] 日 라인, 챗봇 기반 B2B2C용 고객상담 서비스 본격화 [브리핑] 日 라인, 편의점체인 ‘로손’ 매장서 ‘LINE Pay’ 코드결제 지원 [’16.4Q 실적] 日 LINE, 광고 중심으로 안정적성장세 지속 [브리핑] 日 LINE, 업무용 채팅앱 ‘Line Works’ 런칭 日 LINE, 미디어 강화 신규 서비스 공개 [’17.2Q 실적] 日 LINE, 광고와 기타 사업 중심으로 완만한 성장세 지속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라인 채팅창 통한 이용정보 제공 개시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LINE Beacon 이용한 동영상 메시징 테스트 진행 日 라인, 외부 사업자와의 서비스 제휴 증가